바로가기 메뉴

공지사항

  • 열린마당
  • 공지사항
  • 글자크기 크게조정
  • 글자크기 작게조정
  • 본문인쇄 새창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
2025년 제21기 박물관대학 운영 계획 안내

  • 작성자 : 학예연구팀
  • 작성일 : 2025-01-16
  • 연락처 : 054-840-3763
  • 조회 : 116

1. 운영 일정
  가. 기  간 : 2025년 3월 ∼ 12월(10개월)
  나. 일  시 : 매월 둘째 주, 넷째 주 금요일 오전 10∼12시
  다. 장  소 : 안동시립박물관 2층 시청각실, 문화유산답사 예정지

2. 수강생 모집
  가. 모집인원 : 만65세(1960년생부터) 이하인 시민 70명
  나. 신청기간 : 2025년 2월 3일∼7일(5일간)
  다. 대상발표 : 2025년 2월 14일(금)
  마. 선발방식 :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및 선발(무작위 전자 추첨)
     ※ 기존 수강자는 신청할 수 없음. 신규신청자 우선 선발
     ※ 수강생으로 선발된 경우 신청서에 기입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발송됨. (별도 유선 연락 없으므로 주의)
     ※  선발자는 2월 28일(금)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별도 연락없이 불참한 경우, 선발 취소되므로 참석하여야 함.(기타 사정으로 인한 불참시 반드시 연락 요망)
  바. 수 강 료 : 없음(교재, 강사료, 답사 차량 임차료 등은 박물관에서 제공)
  사. 답 사 비 : 안동시립박물관 박물관대학 OT에서 학생회 선발 후 자체 선정 / 관리
    ※ 답사 상황 및 활동에 따라 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음

3. 강의 구성
※ 첨부파일 학사 운영 일정 참고

4. 기타사항
*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. (서면 및 전화접수 불가)
* 자세한 사항은 제21기 박물관대학 학사운영 일정 반드시 확인 후 지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문의처 : 안동시립박물관 학예연구팀 (054-840-3763)
첨부파일

시립박물관 054-840-3762

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